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오늘하루 열지않기


현재 위치

  1. 고객센터
  • 고객센터
  • 맴버쉽 등급안내
  • 배송조회
  • 배송지연상품

FAQ - 자주묻는질문

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교환 및 환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
    "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"에 의거하여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
    , ..축산물인 경우 상품에 특성상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
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환불은 언제 되나요?

    마니원에서 반품 상품에 대한 확인이 이루어진 뒤 환불 절차가 진행이 됩니다.

     

    1. 온라인 송금인 경우 상품 확인 후 3일 이내 환불 가능합니다.

    2. 신용카드인 경우 해당 PG사의 매출 취소 기간 약 3~8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

                   
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반품 시 반품 주소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마니원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상품과 반품 사유에 따른 반송 주소를 알려드립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
  • [ 결제/배송 ] 상품 구매시 해외카드 결재가 가능한가요?

    PG사들이 해외 카드 결제를 거부하고 있기 때문에 불가능합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
  • [ 결제/배송 ] 주문자 이름과 입금자 이름이 다른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    주문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(1577-1490)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연락이 주시지 않는 경우 상품 배송은 불가합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
  • [ 결제/배송 ] 신용카드 무이자(부분무이자) 할부가 가능 한가요?

    무이자(부분무이자) 할부는 각 카드사에서 임의로 시행되기 때문에 매월 팝업과 게시판을 통해 공지하고 있습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
  • [ 결제/배송 ] 파손된 상품이 배송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    1) 수령하신 상품이 파손된 경우 카메라나 휴대폰을 이용하여 촬영 후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.

     

    2) 마니원 계약 택배사를 통해 반송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3) 파손된 상품이 반송이 되어야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
  • [ 결제/배송 ]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마니원 고객센터 1577-1490 또는 010-6622-0021로 전화주시면 전화주문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, 전화주문시 카드결제는 불가능합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
  • [ 결제/배송 ]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마니원에서 판매하고 있는  일부제품은 해외배송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해외배송은 우체국 ems를 통해 이루어지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"해외배송안내"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
  • [ 결제/배송 ]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마니원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은 5만원 미만일 경우 3,000원의 배송료가 추가됩니다.

     

    ,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료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지역별 추가 배송료안내는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
MORE

이전 페이지

  1. 1
  2. 2
  3. 3

다음 페이지

이벤트

MORE

 

이전 제품  
다음 제품